천연포졸란 대한민국 도성기업 겔라이트

천연포졸란 대한민국 도성기업 겔라이트

겔라이트는 6천5백만 년 전인 중생대 백악기 시대에 한반도 화산 활동으로 생성된 화산재가 퇴적하여 조성된 천연 미네랄 광물입니다.다른 이름으로 도성 기업 포졸란이라고 불리며, 일반 포졸란과는 다르게 국내 최대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것은 물론 천연 미네랄도 다량 함유된 상당히 특별한 소재입니다.

겔라이트는 양질의 원적외선 방출이나 식물의 성장 촉진, 습도 조절 등 화산토의 일반적인 기능 외에도 인체 활성 에너지 방출, 수맥파 차단, 유해 전자파 차단 등의 기능이 검증되었습니다.

(아주대학교 기계공학부 실험 자료)

게르마늄은 우리 몸을 정화하는 역할을 자랑합니다. 피부에 노출되면 반도체적인 특성으로 인해 게르마늄과 원적외선이 체내로 스며들어 30시간 이내에 중금속과 유해 성분과 함께 몸 밖으로 배출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정화 작용뿐만 아니라 치유의 기적으로 유명한 루드르 성수에는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되어 질병 치료의 효과가 나타난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국내 게르마늄 제품에서는 이런 놀라운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함유량이 매우 낮고 게르마늄은 원소이기 때문에 원석이 100% 존재할 수 없습니다. 전 세계 1년 생산량이 3톤 미만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극히 드물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게르마늄 원석이 99%라고 하면 이는 게르마늄 함유량이 아닌 극소량의 게르마늄이 함유된 원석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게르마늄 광산에서 생산되는 원석 Ge 함류량은 0.01ppm 이하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이는 SGS 100% 원석과는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천연 광물 도성기업의 겔라이트는 국내 최대 게르마늄 함유량을 가지고 있는 매우 특별한 소재입니다.

식물 재배에 사용할 경우 식물 체내에 흡수되어 보존되고, 인간이 이를 섭취하면 인체에 흡수되어 기능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게르마늄 함량이 높은 식품으로는 마늘, 인삼, 버섯 등이 있으며, 이러한 제품들은 인체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기능이 뛰어납니다.

게르마늄 제품은 현재까지 국내에서 과학적으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겔라이트는 국가 지정 생명 공학 연구소에서 국내 최고의 박사를 중심으로 임상 실험을 통해 다양한 R&D 데이터와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황토, 맥반석, 일라이트 등 유명한 기능성 소재들은 이러한 R&D를 갖추지 못한 점을 고려하면, 도성기업의 겔라이트는 정말 놀라운 천연 광물 소재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